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심전생활관에서는 2021학년도 1학기 관생 선발을 시행하오니 많은 신청바라며
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"2021학년도 1학기 심전생활관 관생 선발 공고"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1. 신청기간
1) 유학생(대학원생 포함) : 2020.12.14.(월) 09:00 ~ 2020.12.31.(목) 17:00까지
※ 생활관 신규 입사희망 유학생은 관련부서와 협의
2) 재학생 : 2020.12.14.(월) 09:00 ~ 2021.01.03.(일) 24:00까지
3) 복학생 : 2021.01.11.(월) 09:00 ~ 2021.01.17.(일) 24:00까지
4) 신입생ㆍ편입생 : 2021.02.01.(월) 09:00 ~ 2021.02.10.(수) 24:00까지
2. 신청방법 : 본교 홈페이지-종합정보시스템 온라인 신청(단, 유학생[대학원생 포함]은 심전 제1관 행정실 방문 접수)
1) 재학생ㆍ복학생 : 입사원서 작성 시 “등본 또는 초본” 첨부(사진촬영 이미지 첨부 가능)
※ ‘등본 또는 초본’ 유효기준 : 입사 신청일 기준 “3개월 이내 발급한 건”에 한함
2) 신입생ㆍ편입생 : 입사원서 작성 시 주소는 “입학원서 주소지 기준”으로 자동 입력됨(등본 또는 초본 첨부X)
※ 로그인 방법 : ID = 수험번호 / PW = 주민등록번호 뒷자리
(본교 홈페이지 로그인-> 자주 찾는 서비스 "종합정보시스템" 클릭 -> 심전관관리 메뉴클릭 ->
신청 항목(정규학기 입사신청 메뉴 클릭) -> 주요항목 입력 후 입사신청 버튼 클릭)
3. 선발기준
1) 재학생ㆍ복학생 : 거리 및 성적 순(직전학기 누적 상ㆍ벌점 미포함)
※ 재학생ㆍ복학생의 경우 거리점수는 입사원서에 첨부된 ‘등본 또는 초본’의 주소지를 기준으로 함
2) 신입생ㆍ편입생 : 거리순(2학기 부터는 거리 및 성적 순_직전학기 누적 상ㆍ벌점 포함)
※ 신입생ㆍ편입생의 경우 거리점수는 ‘입학원서의 주소지’를 기준으로 함
3) 선발 제외 대상 : 직전학기 학사경고자, 직전학기 누적 벌점 15점 이상 부과자, 강제퇴관자
4. 합격자 발표 <선발기준에 의함>
1) 재학생 : 2021.01.08.(금) 10:00
2) 복학생 : 2021.01.19.(화) 10:00
3) 신입생ㆍ편입생 : 2021.02.16.(화) 10:00
4) 확인방법 : 본교 홈페이지-종합정보시스템에서 확인
5. 기숙사비 납부방법 및 금액 <기숙사비는 추후 변동될 수 있음>
1) 납부기간
가) 유학생(대학원생 포함) : 2021.01.04.(월) ~ 2021.01.15.(금) 24:00시까지
나) 재학생 : 2021.01.08.(금) ~ 2021.01.26.(화) 24:00까지
다) 복학생 : 2021.01.19.(화) ~ 2021.01.26.(화) 24:00까지
라) 신입생ㆍ편입생 : 2021.02.16.(화) ~ 2021.02.20.(토) 24:00까지
2) 납부방법 : 본교 홈페이지-종합정보시스템에서 합격 확인 후 본인 성명으로 납부
3) 납부계좌 및 예금주명 : 국민은행 775101-00-042240 / 강남대학교 심전생활관 기숙사비
4) 입금자명 : 학생 본의 명의(학번-성명 순서)로 납부(예 : 202000001 홍길동)
※ 은행별 입력 범위 초과 시 ‘학번’으로 납부
5) 납부금액 : 심전 제1관 : 632,000원 / 심전 제2관 : 1,162,000원
※ 납부기간에 기숙사비를 미납 시 포기자로 간주
6. 유의사항
1) 재학생/복학생의 경우 입사원서 제출 시 '유효기준'을 참조하여 유효한 '등본 또는 초본' 파일을 첨부 바랍니다
2) 생활관 입사 시 ‘기숙사 제출용 폐결핵 진단서’ 필히 제출(미제출시 입사 불가)
※ 유효기준 : 2021.02.01.부터(이전제출 적용X)
※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예방을 위해 허용기준 변경
3)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예방을 위해 2021-1학기 심전 제1관은 기존 4인1실에서 2인1실로 변경,
심전 제2관은 기존 6인1실에서 3인1실로 변경하여 배정함에 따라 모집인원 감축 시행
4) 코로나19 감염병 상황이 안정될 시 정규신청기간 불합격자(대기자) 순으로 추가 선발 예정
5)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예방을 위해 관생호실은 관생만 출입가능하며 학부모 출입금지
6) 입사신청 및 룸메이트신청, 기숙사비는 위의 기간에만 받습니다.
7) 위의 일정은 코로나19 정부대응발표, 본교 학사운영 일정 및 생활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
7. 기타사항
1) 2021-1학기 코로나19 정부대응발표 및 본교 학사일정(수업운영 방식)이 변경될 시 심전 제1,2관 선발된 관생들에
대한 정규입사는 제한될 수 있으며, 기숙사비는 전액 또는 미입사 기간 금액 환불 예정
2) 심전생활관 장학금은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예방을 위해 모집인원 감축 시행으로 지급하지 않음
8. 문의사항
1) 심전 제1관 : 031-280-3911
2) 심전 제2관 : 031-899-7123 / 7127